친구와의 내기를 통해 인생 역전한 남성
- 라이프스타일
- 2017. 8. 14. 18:11
프로 포커 플레이어인 36세 월터 피셔는 자신의 장기인 블랙잭을 통해 97,000달러 (한화 약 11억)을 벌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의 운을 너무 믿었던 그는 큰 돈을 벌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전 재산을 잃고 10만 달러 (한화 약 11억3천만원)의 부채가 발생하게 됩니다. 삶의 의욕을 잃어버린 피셔는 급격하게 살이불어 무려 111kg의 거구가 되지만 이를 안타깝게 여긴 친구들이 그를 돕기로 합니다.
피셔의 친구들은 그가 빚을 갚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내기를 제안 합니다. 30kg의 몸무게를 빼면 50만 달러 (한화 약 5억7천만원)을 주겠다는 내기인데요. 이에 피셔는 내기에 응했고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체중을 줄일 수 있는 운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피셔의 정상적인 모습을 봤던 친구들에게 달라진 그의 모습은 너무나 충격적으로 다가 왔습니다. 피셔는 내기에 응하기 전 자신의 몸을 카메라에 담았는데요. 살이 붙어 거구가 되어버린 그의 모습.
퍼셔와 친구들은 6개월 안에 10% 미만의 체지방을 줄여야 한다는 미션을 제안했고 피셔는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 자신의 모습을 꾸준히 카메라에 담기 시작합니다.
로스 엔젤레스에 거주하고 있는 유명한 프리미어 마인드 & 바디의 개인 트레이너 크리스 디베치오의 도움을 받아 매일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하루가 멀다하고 점점 달라지는 자신의 몸에 흡족해하기 시작합니다.
체지방률 33%의 피셔는 7주일 동안 고강도 훈련을 받고 이후 식이요법을 병행한 트레이닝에 완전히 몰입하게 됩니다. 아침 식사로 오트밀과 달걀 흰자만 먹었으며 아미노산과 글루타민을 마셔가며 근육량을 늘리기도 합니다.
6개월 후, 피셔는 111kg의 거구에서 79kg의 멋진 근육을 가진 남성으로 변모하게 됩니다. 체지방을 약 13% 가량 유지하고 있으며 이후 식단을 변경하며 꾸준히 자기 관리를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결국 불가능 할 것 같던 이번 미션은 피셔의 승리로 돌아가게 되었고 그는 빚을 갚고도 꽤 많은 돈을 손에 쥘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냥 돈만 쥐어 주었다면 오히려 그 돈마저 탕진했을 가능성이 있었을텐데 내기를 통해 건강과 올바른 정신까지 갖추게 된 피셔. 역시 친구는 잘만나고 볼 일이군요. 은근 부럽기도 하고 다행이기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