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영상이 춤을 춘다 신기한 숨은기능 5가지

반응형
728x170


유튜브는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스마트폰 보급화가 되면서 가장 많은 발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문 동영상 스트리머가 생기고 그곳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수익은 대중들을 충분히 놀라게 했는데요. 이처럼 많은 이들이 유튜브를 즐겨 사용하고 있지만 여전히 99%가 모르는 숨겨진 기능에 대하 아는 이들은 드물다고 합니다.


유튜브 검색창에 단순한 키워드만 입력했을 뿐인데 발생되는 신기하고 놀라운 일들 유튜브 개발자가 숨겨놓은 기능들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유튜브 검색창이 춤을 춘다


유튜브 검색창에 <do the harlem shake> 라는 검색어를 입력하게 되면 상단 유튜브 로고가 좌우로 움직이면서 흑인 비트의 음악이 나타납니다. 10초 정도 가만히 비트를 듣고 있으면 갑자기 비트가 바뀌면서 화면 전체와 글자들이 춤을 추기 시작하는 놀라운 진풍경을 감상하게 됩니다. 









2. 검색창을 움직이게 하는 마법


유튜브 검색창에 <use the force luke> 검색하면 마우스 움직임에 따라 유튜브 화면을 화면 밖으로 밀어내거나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이동 속도에 따라 빠르게 혹은 느리게 움직일 수 있다네요. 









3. 유튜브 영상 원하는 부분부터 보기


재미있는 영상을 지인들에게 공유를 하고 싶은데 앞부분에 불필요한 영상이 많다면 오른쪽 마우스 기능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우선 영상을 원하는 부분까지 이동시킨 다음 정지를 시킵니다.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서 <현재 시간에 동영상 URL 복사> 를 선택한다음 링크 주소를 공유하면 됩니다.








4. 유튜브 영상으로 gif 만들기


좋아하는 연예인 안무 영상이나 특정 영상을 gif 파일 (움짤)로 만들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면 간단하게 전문가 수준의 gif 움짤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유튜브 검색창에 간단한 키워드 입력으로 언제든 당신이 원하는 움짤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에이핑크 - FIVE 검색을 했구요

<www.gifyoutube.com/watch?v=>

주소창에 gif 입력만 하면됩니다





움짤을 만들 수 있는 gifs 창으로 이전

글자를 넣고 스티커 기능, 원하는 부위 자르기 등

손쉽게 gif 움짤 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5.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는 대다수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에요. 이전에는 주소창에 'SS' 를 붙여넣으면 고화질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일반 화질은 무료, 고화질 유료로 변경 됐답니다. 유틸리티를 활용하면 고화질 영상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창에 ss 붙이면 다운로드 창이

나타납니다. 하단에 파란색 글씨를 클릭하시면

일반 화질의 다운로드 창이 나타납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이스터에그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숨긴 기능 7가지

 윈도우10 화면 분할 2가지 방법

 변기 청소용 전용 세제 만드는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