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 최고 부자만을 위한 신용카드 TOP 10

반응형
728x170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평균 소득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얻을 수 있지만 한 가지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신용카드가 존재합니다. 그 어떤 광고에도 나타난 적이 없으며 팜플렛이나 인터넷에도 알려지지 않았지만 존재하는 신용카드. 부자와 유명 인사만을 위한 세계 10대 카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텐. 바클레이즈 비자 (Barclays Visa) 블랙 카드


블랙 카드는 그나마 대중적으로 조금 알려진 특별한 카드 입니다. 신용 카드 혜택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블랙 카드를 소지하기를 원할 것 입니다. 세계 99%는 소지 할 수 없고 단지 상위 1% 만을 위한 특별한 카드가 <Barclays Visa BLACK CARD> 입니다.







9. 시티뱅크 Ultima Card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목적 중 하나는 카드와 함께 서비스 되는 혜택입니다. 시티 은행 울티마 카드는 각종 여행에 있어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는데 매년 12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만약 골프 라운지 이용을 하고 싶을 때 당신은 골프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휴일날 갑갑한 일상에서 탈출해 바다로 향할 때 요트 비용을 별도로 지불하지 않아도 <Citibank Ultima Card>가 해결해줍니다




8. 메릴 아카데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국가 어느 곳이든 상위 1%가 매년 벌어들이는 수입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메릴 아카데미 클럽에서 제의가 들어가면 당신은 이미 상위 1%라는 자부심을 가져도 좋습니다. 다른 카드 연회비는 500만 달러이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300만 달러의 연회비를 요구합니다. 공항 VIP 이용이나 대기 시간이 긴 레스토랑, 스포츠 이벤트 티켓이 필요하십니까 그럼 Merrill Card를 보이세요.






7. Coutts World Silk Card


Coutts Card는 Merrill Accolades 카드보다 훨씬 독점적입니다. 매년 20만 달러의 소득을 필요하진 않지만 계좌에 최소 1백만 달러가 꾸준히 들어있어야 합니다. 독특하게도 다른 카드들 처럼 화려한 혜택을 제공하진 않지만 소유욕이 강한 부자들에겐 갖고싶은 타이틀과 같은 신용카드라고 합니다.







6. Stratus Rewards Visa Card


흰색 바탕의 비자 카드는 블랙 카드에 비해 희소성이 떨어질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블랙카드를 받기 위해 매달려야 하는 비용의 3배가 더 발생합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매력은 항공사를 이용한 여행이나 개인 경비행기를 활용할 때 큰 위력을 발휘합니다.







5. Black Brazilian MasterCard


블랙 브라질 마스터카드는 브라질 자체적인 블랙 카드 버전 입니다. 미국은 소득 사우이 1% 에게만 특별한 신용카드 혜택을 주어지지만 대략 적으로 연간 200~300만명 정도가 블랙카드 혜택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블랙 브라질 마스터카드는 오직 상위 3000명에게만 허락된 특별한 카드 입니다. 경우에 따라 상위 1%도 채 안될 경우가 있기에 매우 독점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4. JP 모건 체이스 Palladium Card


메탈 재질의 있어보이는 카드는 화이트 골드 카드라 불립니다. JP 모던 체이스 팔라듐 카드를 소지하기 위해선 큰 지출을 즐겨하는 이들에게 선택권이 주어지는 카드 입니다. 여섯자릿구를 소비 할 때마다 JP 모건 측에선 35,000 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적어도 이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개인 항공편을 이용하기 위해 티켓을 끊고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3. Visa Infinite Card


카드명이 상당히 방대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쉽게말해 무한 카드라는 것인데요. 대체적으로 ATM 기기를 이용해 현금 서비스를 받으려면 엄청난 수수료와 제한된 한도가 문제 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당신이 룩셈부르크 반도의 무한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ATM기에서 한 번에 1500만원 인출이 가능하며 은행 방문시 5억원을 카드 한 장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2.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 카드


최초의 블랙카드. 한 장의 아름다운 카드는 매년 회원들을 위한 성대한 최고급 클럽 파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센츄리온 클럽에 들어가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초대장이며 카드 소지를 위한 어마어마한 자산 보유는 물론 초대장과 카드를 얻기 위해 무려 3억원에 가까운 돈이 필요합니다. 최초라는 타이틀은 부자들에겐 더 없는 상품이자 자신의 신분을 드높이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 입니다.








1. 두바이 로얄 마스터 카드


카드 자체가 기존의 평범함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카드 중앙에는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고 테두리에는 금색 장식이 빛나고 있습니다. 이 카드는 신청을 해서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격을 갖춘 자에게 초대장이 발송됩니다. <Dubai First Royale MasterCard> 카드 자체가 가지는 이름에는 이 카드가 어떤 위력을 가졌는지 충분히 실감할 수 있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세계에서 가장 비싼 구두 TOP 10

 낙서를 예술로 승화시킨 캄보디아 디자이너 작품 10가지

 감성자극 영화 같은 추억의 뮤직비디오 TOP 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