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만통 통역 앱 - 전문 통역사 수준의 번역 통역 앱(어플)

반응형
728x170


만통 동시 통역 앱은 기존의 통역 어플에서 가져온 불편함을 보완한 실시간 동시통역 앱 입니다. 질문하는 국가와 질문을 받는 국가를 선택 한 후에 실시간으로 켜져있는 마이크에 대화하듯 전달하면 뛰어난 인공지능 만통이 실시간 번역과 음성으로 답변을 해줍니다. 만약 상대방 스마트폰 어플에 만통 통역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주고 받을 필요없이 실시간 양방향 통역까지 가능한 것입니다.




통역에 대한 답변을 들을 땐 화면 우측하단에 <언어교체> 버튼만 선택하면 됩니다. 질문자와 답변자의 언어가 드를 경우 화면 하단에 국가를 선택하면 별다른 설정없이 바로 번역 기능이 변경됩니다. 실제 외국 영화를 켜놓고 짧은 문장을 들려줬더니 실시간 번역이 가능해 놀랄정도 인데요. 해외 여행에 필수적인 문항에 대해 질문을 하고 답변을 늘어놓는 테스트를 해보니 오류가 거의 없는 상당히 훌륭한 번역 앱 이었습니다.


지원언어 -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 독일어, 스페인어, 이태리어, 터키어, 러시아어, 한국어

적용대상 - 해외여행 시 숙소예약, 음식주문, 교통문의 ,물품구매, 관광지안내, 쇼핑상담, 비지니스 등 다방면에 걸쳐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나와있는 통역 앱과 비교해도 상당한 수준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만통 통역 앱 장점

짧은 대화는 대부분 가능하며 무엇보다 스마트폰 2대일 경우 동시 통역사 수준의 통역이 가능합니다. 해외 여러나라 사람이 있어도 동시 통역이 가능 할 만큼 구글기반의 인공지능은 상당한 진보를 보일만큼 유용한 통역 앱으로 인정됩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한글이름영문 표기 - 한글 이름을 영문으로 바꿔주는 앱(어플)

 노타키보드 - 오타를 줄여주는 키보드 어플

 전자레인지 찌든때 수박껍질로 청소하는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