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세계 부호들이 즐겨찾는 영국 시골집

반응형
728x170

영국 북부에 위치한 시골마을 브로드웨이 인근에 세계 부호들이 즐겨찾는 B&B 명소가 있습니다. 1320년에 지어진 Abbots Grange는 중세 영주의 저택이자 대 수도 원장을 위해 지어진 건물로 수세기 동안 공을들여 관리를 해온 이유로 현재는 영국 최고의 게스트 하우스로 지정되어 전통적인 미와 현대적인 감각을 공존시킨 가장 아름다운 명소로 이름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 B&B란 Bad and Breakfast 라는 약자로 아침 식사가 나오는 숙박시설을 의미 합니다. 영국식 전통이 여전히 공존해 있는 식당에서 이른 아침이면 신선한 계절과일과 영국식 조식 정식을 제공하며 식사 후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원이 넓게 조성되어 있답니다.






▼ 오래된 골동품과 가구, 예술 작품 등으로 실내를 감각적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침실은 편안함을 위해 현대화 된 벽면 TV와 좌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거실에는 꽤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현대적인 미적감각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으며 중세시대 모습 그대로 방이나 거실 벽면에 오랫동안 사용한 흔적이 남아있는 벽난로가 자리해 있습니다. 






▼ 각 객실마다 조금씩 다른 현대적 감각의 욕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침실형 오픈 욕조가 있는가 하면 온열 수건 걸이가 있는 넓은 욕실을 제공하는데 바닥에서 천정까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위한 배려가 엿보입니다.






▼ 식사는 매일 운영되는 영국식 아침 식사로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데 제철 과일과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영국식 조식 정식을 맛볼 수 있어 이른 아침부터 분주한 주방의 분위기는 가장 인상적인 하루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 침실을 비롯한 특별한 공간은 현대적인 조명보다 실내로 들어오는 햇빛이나 벽난로의 따뜻한 빛으로 인한 분위기가 더욱 기분을 들뜨게 해준답니다. 지나친 현대적인 감각보다 오히려 아날로그적인 휴식을 원한다면 영국식 시골집의 분위기도 괜찮지 않을까요





< 꿀팁 추천글-TOP3  >

 비행기 승무원만 안다는 숨은 비밀공간의 용도

 불후의명곡이 금지곡이 된 개콘보다 웃긴 사연

 내조의여왕 아내 잘만난 스타 남편 톱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