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센스가 돋보이는 이색 팬클럽 이름 TOP10

반응형
728x170

스타가 대중들에게 지지를 받고 인기가 높아질 수록 그를 따르는 팬층 역시 두터운데요. 인기 아이돌은 물론 최근 스포츠 선수를 좋아하는 팬 문화가 형성되면서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스타와 팬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스타의 팬클럽 이름에도 다양한 의미를 부여하는데 과거 조성모의 팬클럽 '성모마리아' 처럼 기발하고 이색적인 팬클럽 이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0. C.I.V.A - 씨바라기


CIVA (씨아이브이에이)는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등 3인조 걸그룹으로 그룹명을 이상민이 지어줬다고 합니다. 90년대 여성 대표 걸그룹 디바를 앞서간다는 의미로 D 앞에 C를 붙인 것인데 한국식 발음으로 '씨바'가 되기에 팬클럽 이름이 <씨바라기>가 됐다고 합니다.


 




9. 크러쉬 - 크러쉬밤


공식 카페 명칭 응모를 시작했고 크러쉬가 직접 팬클럽 명을 선정 했는데 크러쉬와 밤 (폭탄)의 합성어인 <크러쉬밤>을 스타가 직접 선택했다고 합니다. 의미가 크러쉬의 음악과 매력을 폭발시키자 라고 하는군요. 다만 발음에 주의해야 한다는 공지사항이 있다고 합니다.






8. 심형탁 - 도라에탁


배우 심형탁의 도라에몽 사랑은 워낙 유명한데요. 배우라는 인지도 치고는 팬클럽 수가 적긴해도 스타 스스로가 애착을 갖고 라디오 방송에 가끔 팬클럽명을 알려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답니다.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도라에탁>이라 불린다네요




7. 싸이 - 코


결코 평범하지 않은 가수 싸이에게 기발한 팬클럽이 뒤따르고 있는데 팬클럽 이름 <코> 이들이 왜 이런 기발한 외자를 선택한 것인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창의성 하나는 천재감이네요.





6. 오나미 - 쓰나미


개그우먼 오나미는 개콘 콩트 중 자신의 팬클럽 이름이 <오나미는 쓰나미>라며 공개해 관객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빵빵 터트리게 했는데요. 이 팬클럽이 지금도 존재하는지는 의문이네요





5. 유병재 - 정신병재


SNL을 통해 대형 기획사와 계약까지 한 독특한 캐릭터의 유병재. 여전히 방송 작가와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데 그의 팬클럽 이름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정신병재> 웃기긴 한데 사람에 따른 호불호는 있을 것 같네요.





4. 에일리 - 에일리언


가수 에일리의 팬클럽 이름은 <에일리언> 입니다. 외계인을 닮았다기 보다 단순히 이름에서 따온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3. 치타 - 치토스


래퍼 치타는 <현장토크쇼 택시>를 통해 팬클럽 이름을 공개 했었는데 치타 공식 팬클럽 명 <치토스>라고 합니다. 지난 2015년 치타는 치토스 과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해 팬클럽에 대한 애정을 과시 하기도 했답니다.





2. 이문세 - 마굿간


가수 이문세는 데뷔와 함께 말 상이라는 수식어 처럼 그의 팬클럽 이름 역시 유명했는데요 <마굿간>이라는 팬클럽은 현재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문세가 자신의 팬클럽 회원 중 1호 커플에게 결혼 축가를 공약했고 이를 지켰던 사연은 라디오를 통해 잘 알려졌었답니다. 






1. 박보검 - 보검복지부


박보검의 이름을 딴 팬클럽 이름인데 <보검복지부> 듣기만 해도 센스가 돋보이며 정말 뭔가 있어보이는 이름이네요. 역시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는 박보검과 그의 팬클럽





< 꿀팁 추천글-TOP3  >

 오버워치 게임 덕후 아내를 위해 PC방을 만든 남편

 알바천국도 예상하지 못한 스타들의 이색알바 TOP 10

 아들의 여사친으로 오해받은 50세 초동안 엄마의 비밀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