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기의 10대 연쇄 살인마

반응형
728x170

 

전 세계를 공포에 떨게한 연쇄살인마 그들의 과거를 들춰보면 태어날 때부터 악한 사람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어떠한 계기나 주어진 환경에 의해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이들이 범죄를 계획하고 믿기힘든 끔직한 사건을 만든 것인데요. 특히 치밀한 계획과 함께 미제 사건으로 남긴 몇몇 주요 인물에 관해선 영화 소재로 삼을 만큼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희대의 연쇄살인마 10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텐. 테드 번디

 

훈남형 외모에 법대생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평범한 남성이었던 테드 번디. 어느 날 원인모를 증상으로 인해 여성들을 납치하고 살인하는 끔찍한 범죄자가 된 것입니다. 그가 경찰에 의해 체포 되었을 때 자신은 300명을 죽였다고 자백했다고 합니다. 희대의 연쇄 살인마 테드 번디의 이같은 범죄 행위를 모티브한 영화가 바로 <양들의 침묵> 입니다.

 

 

 

 

 

 

 

9. 프레드와 로즈마리 웨스트 부부

 

너무나 푸근한 인상과 함께 이웃들에게 친절한 부부가 있었습니다. 어느날 크롬웰 25번가에 경찰들이 들이 닥치는 사건이 발생. 평범한 부부의 정체을 알게된 이웃들은 큰 충격에 빠지게 됩니다. 평범한 하숙집인 줄 알았던 그곳이 평범한 여성을 상습 성폭행하고 토막내 죽이는 도살장이었던 것. 

 

심지어 남편 프레드는 자신의 딸 헤더와 전 처가 낳은 딸 샤 메인 역시 성폭행 후 살해하는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세기의 살인마 로써 당시 가장 악명 높은 연쇄 살인마로 전 세계를 공포에 몰아넣기도 했습니다.

 

 

 

 

 

 

 

 

 

8. 존 웨인 게이지

 

Pogo the Clown 이라는 기금 모금 행사와 어린이 파티 공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삐에로가 등장 합니다. 유독 아이들의 인기를 얻었던 삐에로는 아이들을 한 명씩 유인하기 시작했고 2년에 걸쳐 33명의 10대 소년과 젊은 남성을 강간하고 목졸라 죽이는 만행을 저지릅니다. 첫번째 희상자를 제외하고 대부분 질식사로 사망했으며 그중 26명이 그의 집 인근에 매장됐다고 합니다.

 

 

 

 

 

 

 

 

7. 제프리 다머

 

평범한 외모와는 달리 그가 저지른 끔찍한 악행은 그가 죽은 이후에도 여전히 회자되고 있을 정도입니다. 흑인과 젊은 남성을 타겟으로 삼은 제프리 다머는 자신의 아파트로 끌어들여 살해한 단순 연쇄 살인마가 아닙니다. 염산을 이용해 피부를 벗겨내고 해골을 모으는 취미를 가졌으며 심지어 자신이 죽인 사람의 시체를 먹는 엽기적인 행각으로 최악의 살인마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제프리 다머에 관한 내용 중, 그의 잔혹성에 대해 판사는 15년의 연속 종신형을 선고 했으나 그의 최후는 인과응보 였습니다. 교도소 안에서 그의 엽기적인 행각을 알게된 죄수자들이 그를 몽둥이로 때려죽였다고 합니다.

 

 

 

 

 

 

 

6. 라차드 라미네즈

 

악마를 숭배하는 미국의 살인마. 마약 복용과 함께 전과자가 되면서 강도와 살인 행각을 벌입니다. 특히 여성을 살해하는 과정에 신체의 일부를 도려내 기념품으로 가져간 것을 시작으로 80대 여성을 강간하고 자식들이 보는 앞에서 엄마를 성폭행 하는 등 엽기적인 행각을 벌이기 시작합니다. 결국 공개수배가 되면서 시민들에 의해 집단 구타를 당하며 잡히게 됩니다.

 

라차드 라미네즈의 관한 믿기힘든 내용으로 사형선고를 내리는 재판에서 그의 외모에 반해 여성들이 난입 하는가 하면 복영중 신문사 편집장을 맡고 있는 유능한 여성이 그의 외모에 반해 옥중 결혼식을 올리는 황당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5. 데니스 닐센

 

데니스 닐센 영국 역사상 가장 끔찍하고 엽기적인 연쇄 살인마로 악명 높은 그에게 따라붙은 수식어가 있습니다 <네크로필리아> 일명 시체애호증환자라고 불리는 독특한 증세는 어린나이에 자신이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첫 번째 희생자로 14살 소년을 타깃으로 잡았습니다. 자신의 집에서 성관계를 갖고 다음날 자고 있는 아이를 넥타이로 목을 졸라 살해합니다.

 

문제는 이 다음부터인데요. 살해한 아이를 씻긴 후 시체와 성관계를 하고 식사를 같이 하며 잠자리를 갖는 엽기적인 행각을 벌입니다. 이후 시체에서 냄새가 나자 매장을 하게되고 이후 15명의 남성을 비슷한 방식으로 살해하는 끔찍한 행각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4. 안드레이 치카틸로

 

안드레이 치카틸로 달리 말하면 백정 또다른 별명은 식인마. 50여명의 사람들을 살인한 데 그치지 않고 어린 아이들을 성폭행 하는가하면 시체를 먹는 엽기적인 살인마. 특히 아이들을 난도질 하거나 사지 절단이라는 끔찍한 형태로 죽이는 미치광이 사형이 선고되고 얼마후 뒷머리에 총을 맞고 사망 합니다.

 

 

 

 

 

 

 

 

3. 해롤드 쉽 만

 

직업은 의사 그의 엽기적인 행각은 환자 250명을 살해한 것입니다. 영화 소재로나 쓰일법한 말도 안되는 사건을 실천한 정신병자이며 의사라는 직책을 이용해 자신이 죽인 환자를 사망 처리를 하는 등 의료 기록을 조작해가며 범죄를 저지른 연쇄 살인마로 알려졌습니다.

 

 

 

 

 

 

 

2. BTK 킬러 - 데니스 레이더

 

영화 조디악을 보셨다면 이 자의 행각이 어떠했는지 이해가 가실겁니다. 평범한 가정의 가장이자 공무원인 이 남성은 뻔뻔하게 자신이 살해한 행각을 편지를 통해 경찰에 알립니다. 또한 자신의 살해 사건을 신문사에 알려 자신이 범인임을 나타내는 내용을 전합니다. 경찰의 수사가 자신에게 향하면 수년을 잠적했다가 포위망이 풀릴즘 또다시 살인을 하며 경찰을 농락하는 데니스 레이더

 

자신이 2차 대전 참전 용사이며 암호문을 보내 자신에 대한 실마리를 제공하지만 이같은 쫓고 쫓기는 행위는 무려 30년간 지속되었습니다. 

 

 

 

 

 

 

 

1. 피터 수트클리프

 

연쇄 살인마의 시초라는 잭더 리퍼의 후손이며 그의 엽기적인 사고 방식은 처녀는 헌식적인 사람이고 나머지는 창녀라며 죽여 없애야하는 존재로 인식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범행 수법은 간단하면서 엽기적입니다. 해머로 여성의 머리를 가격해 기절시키고 칼이나 송곳으로 생식기를 난자해 죽이는 것입니다. 그는 16년 동안 21명의 여성을 살해했고 이중 7명이 기적적으로 살아남았습니다.

 

 

피터 수트클리프는 재판에서 1급 살인죄를 받게 되고 종신형을 선고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일반 수감자가 아닌 정신병 환자로 분류가 되었고 정신병원에서 한 환자에게 양쪽 눈을 찔리는 공격을 받게 됩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한 쪽 눈을 살릴 수 있었다고 하네요.

 

 

 

 

 

< 꿀팁 추천글-TOP3  >

 세계에서 가장 비싼 구두 TOP 10

 할리우드 연예인과 유명인사 소유 콘도 TOP8

 수억대 부동산 압류당한 연예인 TOP 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