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틀 원더우먼 넬리의 놀라운 퍼포먼스 10가지

반응형
728x170


평범하지 않은 독특한 내용을 카메라에 담는 가족이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딸 넬리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던 아빠 조쉬는 미녀와야수의 여주인골 '벨'의 모습에서 최근 아마존 여전사 <원더우먼>의 모습을 그린 리틀 갤 가돗을 그려냈습니다. 완벽한 CG 효과를 갖춘 영화속 어린시절 원더우먼보다 더욱 배우 같은 아이의 모습


특수 촬영 관계자인 조쉬는 의상에서 소품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이 딸 넬리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필요한 분장과 배경에 들어갈 요소까지 갖췄지만 넬리의 원더우먼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그녀의 연기력이 아닐까요.




리틀 원더우먼의 탄생


단순히 사진 촬영하나로 놀라는 것이 아닙니다. 배경은 그래픽이지만 실제 표정과 행동은 3살 넬리가 실제 연기한 것입니다. 그녀의 표정과 행동, 몸짓에는 미래의 유명 배우가 될 자질이 있어 보입니다.






넬리를 주인공으로한 원더우먼 패러디


영화 못지 않은 화려한 영상미 이정도 수준이면 원더우먼 패러디 수준의 작은 애피소드를 만들어봐도 될 것 같군요.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상당한 관심을 보일만큼 넬리가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리틀 갤 가돗 넬리


지난 31일 원더우먼 개봉과 함께 주연으로 선정된 갤 가돗에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 하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살아온 인생과 넬리의 삶은 확연히 다르지만 적어도 맡은 역할에 임하는 자세와 연기에 대한 열망은 숨겨진 원석을 찾아낸 것 같은 의미를 주기도 합니다.






원더우먼 이전에 동화속 주인공이 었던 넬리


아빠 조쉬는 아마존 여전사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전, 영화 <미녀와야수> 주인공 벨의 모습을 그려내기도 했습니다. 평범한 시골 아가씨의 모습에서 야수에게 쫓기는 숙녀 그리고 야수에서 왕자의 모습으로 돌아온 그와의 행복한 시간 여행의 주인공이기도 했었답니다.








3살 아이의 소름돋는 표정연기


앞서 언급을 했지만 넬리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답지 않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 입니다. 어떠한 행동은 가르켜서 배울 수 있지만 상황에 맞는 표정연기는 스스로가 만들어야 하는 것이기에 사진속 주인공의 모습에서 어색함이라곤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넬리의 아빠 조쉬는 디즈니 영상을 좋아하는 딸에게 더욱 많은 추억을 전달하려 합니다. 비단 그의 노력은 넬리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첫 째 딸과 자신의 아내에게도 넬리와 같은 추억을 담으려 노력하고 있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원더우먼 갤가돗에 관한 놀라운 반전 10가지

 딸바보 아빠가 선물한 18개월의 여정 판타지 트리하우스

 황당한 코스프레로 SNS 스타가 된 7명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