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더우먼 갤가돗에 관한 놀라운 반전 10가지

반응형
728x170


원더우먼 개봉과 동시에 관람을 하고 왔습니다. 'DC가 했냈다', '앞으로 이런식으로 영화 만들어줘' 라며 영화를 본 네티즌들의 평점은 상당히 후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지난해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을 통해 과거의 영광이었던 여전사의 부활을 예고 했었습니다. 마블에서 독식하고 있던 여성 슈퍼히어로를 대처하는 캐릭터로 강력한 임팩트와 함께 충분한 기대감을 선사했었습니다.


영화는 슈퍼히어로의 탄생 배경과 신이 인간사에 개입하는 과정을 루즈하지 않게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구성을 했으며 76년만에 재탄생 된 아마존의 여전사 원더우먼에 대한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주인공 갤 가돗에 대한 관심사가 증폭되기 시작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의 여전사 <갤 가돗>에 관한 우리가 몰랐던 사실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0. 갤 가돗은 이스라엘에서 태어났다


갤가돗은 이스라엘 출신이며 유대인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자신의 정체성과 유산에 깊은 연관이 있는 모국과 종교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며 모든 이들이 이스라엘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갖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이름 Gal은 웨이브를 의미하고 성인 Gadot는 강둑을 의미합니다







9. 갤 가돗은 이스라엘 군입대


이스라엘에서 국민 누구나 받아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받기 위해 갤가돗은 이스라엘 방위군에서 군인이자 스포츠 트레이너로 2년간 복무 했습니다. 매력적인 여성은 이스라엘 군인들을 위한 Maxim 화보 촬영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뉴욕 포스트의 표지에 실리기도 했었습니다. 






8. 미스 이스라엘 출신 배우


갤 가돗은 고등학교 졸업 후, 뛰어난 몸매와 외모로 미스 이스라엘에 선정되었습니다. 이후 미스 유니버스에 지원을 했지만 안타깝게도 예선에서 탈락을 했는데요. 이후 군복무 중 SNS 활동과 표지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7. 원더우먼은 그녀의 첫 번째 영화가 아니다


갤 가돗이라는 인물의 등장이 지난해 개봉한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중에 등장한 원더우먼이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그 이전에 분노의질주:언리미티드, 분노의질주:더맥시멈, 분노의질주:더세븐에 출연을 했으며 탐크루즈,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나잇&데이 등 생각보다 인기있었던 작품에 여러번 출연 했었습니다





6. 갤 가돗의 또다른 직업은 모델


영화에서 보여졌드시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는 그녀를 완벽한 모델로 발돋움하게 했습니다. 그녀는 의류 회사 인 카스트로의 얼굴이며 구찌의 최신 제품을 알리는 메인 모델입니다. 여배우의 입지에 앞서 이미 유명 모델로서의 입지가 탄탄하게 다져진 이스라엘 출신의 모델 겔 가돗






5. 본드걸이 될 뻔했던 원더우먼


갤가돗의 첫 번째 할리우드 영화 오디션 작품은 007 퀸텀 오브 솔러스 2008년 작품 이었습니다. 당시 본드걸로 유력한 후보로 선정이 되었지만 안타깝게 카밀 역 <올가 쿠릴렌코>에게 역할을 양보하게 됐는데요. 놀랍게도 두 사람의 운명은 영화 원더우먼에서 반전을 꾀하게 됩니다. 원더우먼의 유력한 후보로 올가 쿠릴렌코와 갤 가돗 두 사람이 후보로 올랐는데 올가 쿠릴렌코를 제치고 갤 가돗이 선정 된 것입니다.






4. 갤 가돗은 유명한 스포츠광


그녀는 오토바이 타는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검은색 2006 Ducati Monster-S2R을 소유하고 있다는데요. 이밖에 취미로 배구, 테니스, 농구 등 다양한 구기 종목을 시작해 해양 스포츠도 선호한다고 합니다.







3. 자신이 맡은 배역을 몰랐던 갤 가돗


원더우먼 배역을 놓고 수많은 공방이 오갔지만 의외로 오디션은 은밀하게 이루어 졌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연기해야 할 배역이 원더우먼인지 몰른채 오디션을 봐야 했고 현장에서 잭 스나이더 감독과 벤 애플랙의 스크린 테스트를 통해 첫 주연작이자 인생 작품을 거머쥐게 된 것입니다






2. 그녀의 꿈은 변호사


갤가돗의 꿈은 연기자가 아닌 변호사 였습니다. 그녀는 군제대 이후 법학을 공부 했으며 변호사가 되기 위한 과정을 진행하던 중 우연한 계기로 인해 영화 007 퀀텀 오브 솔러스에서 오디션을 받게 됩니다. 이것을 계기로 그녀는 변호사가 아닌 모델이자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것입니다.







1. 갤가돗은 유부녀 이다


할리우드에 뒤늦게 등장한 아마존의 여전사 원더우먼의 또다른 모습은 한 남자의 아내이자 예쁜 딸의 엄마 입니다. 남편은 부동산 개발업자 야론 바르사노이며 2008년부터 이래 텔 아비브에 있는 Versano Urban Oasis라는 호텔을 소유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아름다운 이색 웨딩사진 7가지

 감성자극 영화 같은 추억의 뮤직비디오 TOP 10

 관심 받기위한 황당한 성형수술 TOP 8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