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일 폴리시 전문가가 전달하는 꿀팁 TOP 10

반응형
728x170

여자의 자존심은 손톱이라고 할만큼 현대 여성들에게 네일은 자신의 커리어를 알리고 스스로의 가치를 빛나게 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네일 아트가 대중화 되긴 했지만 경제적인 여건으로 셀프 네일을 선호하기 시작했지만 전문 지식이 부족해 전문적인 네일 폴리시를 활용하는 단계는 상당한 어려움이 있는데요. 이번시간에 내게 부족했던 네일 폴리시 노하우 제대로 알아보세요. 전문가가 전달하는 꿀팁 10가지.



1. 매니큐어 병을 흔들지 마라.


손톱을 바르기 전에 매니큐어 병을 흔들게 되면 공기 방울이 생기게 됩니다. 이때는 손으로 병을 앞뒤로 굴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2. 짙은 색엔 투명 폴리쉬를 발른다


특히 짙은 색의 매니큐어를 바르려면 먼저 투명한 네일 폴리시를 먼저 바르는게 좋습니다. 네일 매니큐어를 쉽게 제거하는데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3. 얼음물을 준비하라


손톱을 빨리 말리려면 광택을 낸 직후에 얼음물에 손을 담그세요.








4. 매니큐어 칠하는 순서


매니큐어를 칠하는 동안 손톱 아래에서 시작하고 왼쪽과 오른쪽을 칠한 다음 가운데를 칠하십시오. 그게 다야!








5. 바셀린을 활용해라


페인팅 하기전에 손톱의 가장자리에 바셀린을 발라두면 매니큐어 칠이 끝나고 나서 손톱 주변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6. 네온 컬러 지속효과


네온 컬러 매니큐어가 유독 마음에 드는 날이면 매니큐어가 오랜시간 빛이 지속되게 하기 위해 되도록이면 아래에 희색 매니큐어를 발라 둡니다.








7. 손톱에도 수분을 공급하라


네일 광택은 손톱의 수분을 제거합니다. 당신의 손톱을 건조시키기 때문에 손이 건조한 상태에서 광택은 위험합니다.








8. 네일 케어 오일 

네일 케어 오일을 사용하십시오. 손톱에 보습을주고 건강하게 보이게합니다. 네일 매니큐어를 손톱에 바르면 네일 케어 오일도 바릅니다.









9. 급할땐 이렇게


제대로 매니큐어를 바르지 않고 라인의 바깥쪽에 색을 칠하지 못했다면 면봉을 아세톤 또는 비 아세톤 네일 광택제에 담근 다음 부드럽게 손톱을 스 와이프하여 가장자리를 청소하십시오.








10. 손톱 광택제



시원하고 어두운 곳이나 냉장고에 손톱 광택제를 두어 직사광선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 꿀팁 STORY-TOP3  >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 다운로드 정리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운 음식 TOP 8

 다이어트 성공 후 인생이 달라진 사람들 TOP 7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