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스튜디오 플리츠원피스 매진 이나영

반응형
728x170

지스튜디오 플리츠원피스 매진 이나영. 국내 유명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지춘희와 손잡고 론칭한 CJ 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가 지난달 16일 방송 판매 시작 5분만에 매진된 사례가 뒤늦게 알려졌다.

 

레이디라이크 룩은 요조숙녀 스타일이라 불리며 1970년대 고전적인 스타일을 가미해 매력적인 여성을 표현한 패션 스타일이다. 복고적인 요소가 가미된 이번 아이템은 명품처럼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과 시대를 초월해 변하지 않는 가치에 집중했다.

 

지춘희 디자이너는 연말 시상식 레드카펫 스타들의 러브콜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웨딩드레스 디자인 의뢰부터 가장 아름다워야 할 순간에 선호되는 디자이너이다.

 

 

 

지스튜디오 플리츠 원피스는 썸머 플리츠 원피스로 총 4종의 색상을 갖고 있다. 썸머베이지, 블랙네이비, 워킹브릭, 틸블루 배우 이나영이 모델로 등장하면서 더욱 여성스러운 패션을 선보였다.

 

지스튜디오, 에셀리아, 칼라거펠트 파리스는 레이디라이크 룩으로 무릎을 덮는 길이에 자연스럽게 퍼지는 A라인으로 돼있어 활동하기에 한결 편하도록 연출했다. 또한 허리 라인을 강조해 체형 보정이 되고 격식 있는 자리에도 연출이 가능하다.

 

 

 

썸머 코튼 시리즈는 프리미엄 컴팩트 면 60수 코마사 신축성을 살리는 스판 혼방의 소재와 소재의 질을 더 끌어올리는 3단계 후가공을 했다. 일반 면보다 매끈한 외관과 부드러움을 가진 컴팩트면은 피부에 접촉되는 부드러움과 실크같은 광택을 더한 가공이 인상적이다.

 

과하지 않고 단정한 느낌의 프리츠에 세미 A라인으로 떨어지는 오픈형 원피스이며 무릎과 종아리 윗부분을 충분히 덮어주면서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장감을 갖고 있다. 벨트 없이도 시원하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유행을 타지 않는 복고형 패션으로 올 여름 여성들이 선호할 디자인 중 하나로 보여진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