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명진 제명 키로

반응형
728x170

차명진 제명 키로. 국회의원 총선을 앞두고 후보의 막말과 사전 투표소를 찾은 시민의 만행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사전투표율이 낮을 것이라는 전망과는 달리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며 높은 투표 참여율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차명진 제명 키로

미래통합당은 세월호 텐트 막말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역곡역 앞 현수막 논란을 부추기면서 또다시 문제성 발언으로 지적을 받았습니다.

 

차명진 제명 키로

잇단 논란을 일으킨 차명진 후보에 대해 미래통합당은 여론 악화를 우려 결국 제명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선대위 박형준 선대위원장은 자신의 부적절한 발언과 그 이후에 행동에 대해서 사후에 책임을 어떻게 지려고 지금 이렇게 계속 물의를 일으키는가를 강하게 질책하고 싶은 심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차명진 제명 키로

당원을 제명하려면 윤리위 제명 의결을 거쳐야 하지만 통합당 최고위원회는 국회 황교안 대표 사무실에서 회의를 열어 차명진 후보 제명을 결정 했습니다. 윤리위를 거치지 않고 최고위 단독으로 제명 결정이 가능한가라는 의문에 가능하다는 법리적 해석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차명진 제명 키로

미래통합당이 총선을 이틀 앞두고 차명진 후보 제명이라는 극단적 조처를 단행한 것은 선거 막판 자체적으로 분석한 판세가 매우 불리하다고 나와서 일 것입니다.

 

차명진 제명 키로

자체적으로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파장이 큰 것 같다며 법적 절차와 과정을 존중한다는 의미에서 탈당 권유도 제명 효과를 갖는다고 봤는데 이후 차명진 후보가 선거운동을 재개하면서 더 큰 영향을 준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