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에스더 송지윤 열애

반응형
728x170

문에스더 송지윤 열애. 코로나 사태에 n번방까지 시끌한 시국에 핑크빛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3살 연하의 유튜버 크리에이터이자 방송 활동 중인 문에스더와 그룹 엔트레인으로 가요계 데뷔후 유튜브 프로듀송을 운영중인 송유진 두사람이 공개 열애를 밝혔습니다.

 

문에스더 송지윤 열애

유튜버 문에스더는 커버곡으로 유명인사 입니다. 특히 문에스더 아버지가 영어 강사이자 방송인 문단열이며 지난 1월30일 부녀가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 입니다 라디오 방송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문에스더 송지윤 열애

모창의 달인으로 인기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한 문에스더는 88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모창이나 커버곡을 올리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영상은 3개 기회사 별 창법 모창과 하바나 8개 국어 모창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본격적인 유튜버를 시작한건 2017년부터 자기 개발의 목적이었다고 합니다.

 

문에스더 송지윤 열애

용돈 벌이와 취미 생활이 어느덧 전문 크리에이터로 발돋움하게 했으며 아버지 문단열은 그런 딸을 향해 집에선 말이 거의 없어서 이정도 끼가 있는 줄 몰랐다고 고백했습니다. 츄더라는 이름의 채널을 운영하며 하바나 8개국어 모창은 천만 조회수를 넘기며 스타로 떠오르게 됩니다.

 

문에스더 송지윤 열애

이날 문에스더는 자신의 일상그램에 어차피 들킬 것이라며 송유진과 함께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고 두 사람은 커플룩을 맞춰 입고 뽀뽀하거나 진한 애정 표현으로 공개 열애를 먼저 폭로했습니다.

 

문에스더 송지윤 열애

문에스더의 연인 송유진은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으로 2011년 그룹 엔트레인으로 가요계 데뷔를 했고 울면서 울어, I'll Forget You, 내게 돌아와 등의 곡으로 활동했습니다. 지난해 1월부터 그룹 지니비니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프로듀송을 운영중입니다.

 

문에스더 송지윤 열애

문에스더의 깜짝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축하의 응원을 남겼으며 송유진은 감사합니다 예쁘게 사랑할게요. 응원해주세요라며 답글을 달았고 송유진 역시 적는 복덩이에요. 라고 답을 했고 그 아래 문에스더가 조용 이라며 받아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