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반응형
728x170

01234

 

개그맨 박성광이 배우로 활동했던 7살 연하 이솔이와 5월에 결혼합니다.

 

박성광은 한 차례 결혼 발표 소식을 전했는데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내비쳤습니다.

 

5월2일 개그맨 박성광이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습니다.

0123

두 사람은 오랜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0123

예식은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박성광과 예비 신부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는 마음과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0123

박성광 역시 손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갑자기 뉴스를 접하고 놀라셨을 팬 여러분을 위해 조금이라도 빨리 말하고 싶어 이렇게 펜을 들었습니다.

 

원래 3월초 팬 카페에 먼저 소식을 알리고 이 곳에서 가장 먼저 축하를 받고 싶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났습니다.

 

그 기회를 놓쳐서 무척이나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 들며 기사에서처럼 내가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한다고 전했습니다.

 

0123

홀라홀라 팬카페가 한결같이 오랫동안 보내준 마음 덕분에 누군가에게 보살핌과 위로를 받으며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지 알게 됐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내가 팬들에게 드린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합니다.

 

마음이 씁쓸하셨을 팬들에게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결혼의 첫 걸음에 홀라홀라 팬들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습니다.

 

많이 부족한 나지만 계속 성장하고 더 큰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0123

박성광은 예비 신부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습니다.

 

많은 이가 궁금해 했지만, 비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소속사 등도 함구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러나 예비 신부 정체 공개는 오래걸리지 않았는데 결혼 발표 후 약 열흘 만에 박성광 예비 신부 정체가 배우로 활동한 이솔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01234

이솔이는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여주인공으로 활동을 했고 이후 광고 모델로 출연 했지만 대중이 알만한 작품 활동 없이 연예 활동을 중단한 비연예인 입니다.

 

박성광은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2007년 데뷔 했습니다.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출연 이후 주목을 받았고 2012년 용감한 녀석을 코너를 통해 가수로서 활약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박성광은 용감한 녀석들 폐지 이후 개그콘서트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다가 2018년 mbc 예능 전참시를 통해 매니저와의 캐미가 돋보이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최근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같은 개그맨 동료들과 마흔파이브를 결성해 가수로서 활약중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