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미 언약식 조정석 영화같은 웨딩화보

반응형
728x170

거미 언약식 조정석 영화같은 웨딩화보


유희열의 스케치북, 히든싱어5 등 프로그램에서 직접 결혼을 언급한 거미 조정석 커플이 언약식을 한 사실을 알렸습니다. 결혼식이 아닌 양가 친지들만 모인 자리에서 조촐하게 결혼을 선언한 것인데요. 지난 5년간 공개 열애를 하던 두 사람이 부부가 되었음을 밝혔습니다.


거미 언약식 영화같은 사랑


거미와 조정석은 가을에 결혼을 한다며 간접적으로 알려왔고 지난 달 비공식으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바램처럼 양측 소속사 역시 입장을 고수하며 두 사람의 행복을 빌어줬습니다.

.




거미 언약식은 지난 7일 히든싱어5 예능 출연 당시 가을에 좋은 소식이 있다며 직접적인 날짜는 언급하지 않았으나 방청객과 패널들이 한 마음으로 축하인사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조정석과 함께 결혼 사실을 밝힌건 앞으로 잘 살겠다는 선에서 대중들께 인사를 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내년에 가게되는데 조정석이 현재 영화 촬영 중이며 거미 역시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에 여념이 없어 실직적인 신혼여행은 내년 초로 예상하고 있다네요.



배우와 가수의 첫 인연은 2013년 가수 영자의 소개로 인연을 맺어 무려 5년간 열애를 하게 됩니다. 공개 열애를 인정한 것은 2년 뒤 였으며 3년이 지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발표 했으며 SNS와 팬카페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고 팬들 역시 솔직하고 당당한 두 사람을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거미 언약식 결혼


본명은 박지연 1981년 생으로 37세 입니다. 전남 완도 출신으로 클거 아름다울 미 한자를 써 '거미'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01년 YG 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를 만나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날 그만 잊어요, 기억상실, 어른 아이 등 히트 음반을 발매합니다.



무서운 신예의 등장에 가요계가 주목을 하지만 이내 성대결졀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하게 되는데요. 거미가 가요계 복귀 시점 각종 가요 경쟁프로그램이 우후죽순으로 넘쳐나는 시기였기에 새로운 음반과 함께 다시금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됩니다.


조정석 결혼 거미 웨딩화보


거미는 자신의 정규음반과 디지털 싱글 역시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을 하지만 드라마 OST를 통해 음원 강자로서 자리매김을 합니다. 히트 OST 통증, 주군의 태양 OST 낮과 밤, 쓰리데이즈 OST 날 부르네요 이후 2016년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You Are My Everything 주인공으로 알려지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됩니다.



거미의 남자 조정석 결혼


배우 조정석 역시 이력이 만만치 않습니다.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펼치다 영화 배우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뮤지컬 배우로 오랜 활동을 통해 업계에서도 인지도가 상당히 높았다고 합니다. 2004년 호두까기 인형을 시작으로 2018년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역으로 14년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드라마, 영화, CF 까지 다양한 변신을 꾀하며 인기를 얻습니다. 의외로 거미와의 열애에 네티즌 사이에 상당한 호평을 얻으며 5년간 무난한 공식 열애를 이어갔는데요.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출연작만 2편이며 내년 2019년 개봉을 앞두고 촬영중인 엑시트에도 출연 예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