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살림용품 소장하고 싶은 예쁜 주방용품 10가지

반응형
728x170


신혼주방용품에 대해 알고계시나요. 결혼시즌에 접어 들면서 주변에선 벌써부터 신혼의 재미에 푹 빠져있는 새내기 부부들의 이야기가 들려오는데요. 신혼의 재매하면 아기자기한 주방 용품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요리 실력은 어설퍼도 그에 뒷받침되는 아기자기한 비주얼이 부족한 부분을 충분히 채워준다는 생각에 보다 독특하면서 실용성 있는 아이템을 찾느라 분주한데요.


어디서도 본적이 없는 이색적이면서 실용성까지 갖춘 신혼주방용품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그 누구에게도 없는 오직 당신만의 핫한 주방을 가질 기회가 온것이 아닐까요.




1. 페리 스팀 냄비뚜껑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견고한 실리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증기선의 아이디어 넘치는 모양과 뚜껑을 결합한 것으로 직경 10인치 (25.4cm) 크기로 만들어졌습니다.







2. 커스텀이 새겨진 롤링 핀


Etsy에서는 다양한 무늬가 새겨진 롤링 핀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쁜 모양의 빵을 빠른 시간에 여러개를 만들어야 할 때 유용할 것입니다. 반죽에 커스텀 롤링 핀을 사용하세요. 음각으로 새겨진 무늬의 반죽이 탄생할 것이고 예쁜 모양으로 찍어내기만 하면 당신이 상상한 그 이상의 놀라운 결과물을 보게 될 것입니다








3. 블러드 주방 도마와 받침대


마치 주방 테이블 위에 피가 흐르는 듯한 모양새의 아이템은 플라스틱 도마 입니다. 실생활에 이런 주방용품을 구입한 다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지만 당신이 신혼의 재미에 푹 빠져있다면 남편에게 깜짝 놀래킬 아이템으로 관심이 갈 것입니다







4. 스파르타 칼 홀더


영화 300에 등장했던 스파르타 전사의 모형을 한 칼 홀더. 칼을 보관하는 장식에 지나지 않지만 꽤 그럴싸하지 않나요






5. 5배 절삭력 가위


재료를 다듬거나 볶음밥용 채소 손질이 필요할 때 5중 칼날 가위를 사용하세요. 수십번의 칼질을 단 몇번의 가위질로 해결 할 수 있답니다. 안정적인 그립감을 위해 손잡이는 실리콘 및 플라스틱을 활용했으며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6. 얼음 집게 장갑


마치 어린 아이가 차가운 얼음을 두 손에 꼭 쥐고 있는 듯한 아기자기함. 집게 손잡이는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졌고 집게 장갑은 완전한 실리콘으로 만들어 위생적입니다. 파티나 집들이에 유용하게 쓰일 것 같군요. 아마존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7. 아이스 큐브 트레이


와인 글라스에 차가운 얼음 보석이 가득. 실용성은 와인을 차갑게 먹는 것에 진하지 않지만 빛에 반짝이는 보석은 그날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답니다. 아마존에서 구입 할 수 있어요.








8. 판타 토스트 스탬프


신혼의 재미는 뭐니뭐니해도 아기자기 함과 귀염움의 결정체가 아닐까요. 토스트에 판타 스탬프를 찍으면 지금까지 만들었던 그 어떤 디저트보다 예쁜 샌드위치를 만들게 될 것입니다.






9. 팝콘 메이커


팝콘은 영화관에서 먹는 음식이라는 선입견이 있지만 가정용 TV가 소극장 수준으로 점차 커지며 집에서도 종종 영화를 보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쁜 팝콘 메이커로 점수 듬뿍 획득할 수 있는 흔치않은 기회에요.



팝콘 메이커 판매 사이트 바로가기





10. 자전거 피자 커터


알록달록 모형 자전거는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되지만 가정용 피자 커팅기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날카로운 자전거 바퀴가 칼날 역할을 하면서 피자를 커팅한답니다. 구매의욕 마구마구 생기지 않나요.


자전거피자커터




< 꿀팁 추천글-TOP3  >

 딸바보 아빠가 선물한 18개월의 여정 판타지 트리하우스

 미녀와야수 패러디 촬영으로 딸에게 추억을 선물한 아빠

 재미있는 틀린그림 찾기 10가지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