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보미 열애 이완 결혼 상견례

반응형
728x170

이보미 열애 이완 결혼 상견례

배우 김태희 동생으로 알려진 이완과 4살 연하 프로골퍼 이보미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10개월 째 양가 부모님의 허락 하에 교제중이며 가톡릭 집안에서 자란 두 사람은 신부님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종교와 골프라는 취미까지 공감대로 형성이 되었기에 특별했던 첫 만남은 호감으로 발전하며 연인 사이로 이뤄지게 됩니다. 이완은 평소 방송이나 인터뷰를 통해 골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양측이 모두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선남선녀의 만남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프로골퍼 이보미는 1988년 생으로 31살 입니다. 2007년 KLPGA에 입회하면서 프로 골퍼로서 활약을 시작했으며 현재 일본에서 활동 중입니다. 지난 2015년 JLPGA 상금왕 타이틀을 거뭐쥐었으며 일본 프로골프 역사상 남녀를 통틀어 한 시즌에 상금액수 2억엔을 돌파한 최초의 선수이자 일본 여자 프로골퍼를 모두 제치고 인기면에서 단연 1위를 할만큼 국내와 일본 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보미는 2013년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한 토크쇼에서 그를 둘러싼 선입견들에 대해 "새초롬한 성격이 전혀 아니다. 완전 털털 그냥 누구나 다가오면 완전 오픈한다"며 발언 했습니다. 이보미는 데뷔 이후 다승왕, 상금왕, 최저 타수상 등을 수상하며 주목 받았고 2011년 일본으로 무대를 옮기며 국내 인기 못지 않은 대우를 받고 있습니다. 건국대 골프학과를 졸업해 한일 양국 1부 투어에서만 무려 통산 25승을 거두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완은 이보미보다 4살 연상으로 1984년 생 34살 입니다. 톱스타 김태희 동생으로 먼저 알려졌으며 지난 2004년 화제의 드라마 SBS '천국의 계단'에서 신현준 아역으로 데뷔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습니다. 이후 '백설공주', '해변으로 가요', '천국의 나무', '태양을 삼켜라', '인순이는 예쁘다', '우리 갑순이'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라피를 쌓아왔습니다.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진지하게 생각해본 적 없다고 발언했으며 올 초에 신부님 소개로 만난것은 사실이지만 "상견례는 와전된 부분이 있다. 진지하게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진 않았다"며 솔직한 답변을 전했습니다.



이완은 최근 소속사와 결별했음이 알려졌습니다. 누나 김태희와 함께 루아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었으나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로 이적하면서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기작을 물색 중인 그는 차기작이 결정되는대로 새로운 소속사를 찾을 것이라는 후문이 있습니다.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보미는 자신의 결혼에 대해 언급을 했습니다. "박인비의 결혼이 엄청 부러웠다. 서른 두살 쯤 결혼하고 동시에 은퇴할 생각이다. 아이도 많이 낳아 아버지에게 받은 사랑을 그대로 돌려주고 싶다"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고 예언처럼 32살이 되는 해에 이완과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일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프로골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급격하게 높아졌으며 그녀의 SNS를 통해 일본 생활이 포착되며 관심을 모았습니다. 그녀는 과거 1대 100 출연당시 "남자친구는 없지만 속 쌍커플이 있고 다리가 예쁜 남자가 좋다"라며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