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현중 복귀 친아들 근황

반응형
728x170


서울 타음스퀘어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발표회에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전 여자친구와 폭행, 유산, 친자 소송, 군입대, 음주운전 등 지난 4년간 공백에 대한 논란 이후 연기 복귀에 대한 취재 열기로 현장을 뜨거웠다고 합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대 제작 발표회 이지만 그 어느때보다 김현중의 근황이 초유의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4년간 근황에 대해 묻자 '솔직히 지금 이자리가 편하지만은 않다. 하지만 그만큼 각오도 많이 했다. 솔직한 마음을 전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말을 이었습니다.



군대에 있는 2년은 굉장히 힘든 시기였다. 외부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도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군 전역 후에는 내 다짐과 다른 현실에 좌절도 하고 많이 놀랐다며 마음의 문을 열고 드라마, 음악 작업도 다시 시작하겠다며 다짐을 되시겼습니다.



김현중, 안지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어버린 채 살아가는 미스터리한 남자 문준우가 스물다섯의 어린 나이에 아버지 유산으로 3층 건물을 물려받은 건물주 김선아를 만나 자신의 삶을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취재진의 조금 곤란한 질문에도 김현중은 최선을 다해 답변을 하려 했습니다. 공식석상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만큼 전 여자친구와의 내용을 언급할 수 밖에 없었고 '미혼부'로 대중앞에선 자신 역시 그리 쉽지만은 않은 자리였다고 합니다.



김현중 친아들 근황


솔직히 어디까지 말씀드려야할지 드라마를 위한 자리인데 이런 이야기만 하게 돼서 여기 계신 선배님과 감독님께 죄송하다며 아직은 아이를 볼 수 없는 상황이다. 상황이 그렇기 때문에 뭐가 맞는지 저도 솔직히 모르겠다. 제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김현중은 2014년 군입대 시기 전 여자친구와 폭행, 임신, 유산 등 문제로 법정 공방을 벌였습니다. 지난해 4월에는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가 돼 벌금 200만원 약식 명령을 받아 한 차례 도마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대중들은 김현중의 드라마 복귀에 대해 여전히 부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가 저지른 일들이 일반적인 시선으로 긍정적으로 바라보기 힘든데다 법정 공방이 오가는 도중에 또다시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그 자신 조차도 시청자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이 드라마를 봐주실지 모르겠다며 판단은 시청자들의 몫이라며 잘 좀 봐달라고 전달을 했습니다.



드라마 감격의 시대 : 투신의 탄생 이후 4년만에 복귀작으로 제작발표회에 나섰습니다. 김현중은 많은 분들께 사죄와 용서의 말씀을 드린다며 연기와 음악으로 보답한다는 말보다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좀 더 사람다운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며 각오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